TV

예아라 기계음 뺀 ‘마셔~아메리카노’ 공개하나

2011-02-28 08:49:43

[연예팀] 신인가수 예아라가 가창력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예아라의 소속사 측은 “첫 데뷔 방송에 너무나 긴장한 예아라는 무대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 주려 노력하다 보니 긴장감이 역력히 무대에 드러난 것 같다. 첫 데뷔 무대에 실수한 모습을 보여준 그녀의 마음을 가장 아프게 한 것은 가창력 부족에 대한 팬들의 냉정한 지적이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같은 논란에 예아라는 "제 가창력에 대해 대중들이 그렇게 느꼈다면, 더 열심히 노력해서 다음에는 그런 이야기를 듣지 않게 해야 할 것이다. 그것이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 대한 보답이라고도 생각한다. 이번에 불거진 가창력 논란은 제가 풀어야 할 숙제라 생각하고, 앞으로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이번 논란을 통해 조금 더 발전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또한 “대중들이 느끼기에 노래, 정확히 라이브 실력이 부족하다면 겸허히 받아들이고 빠른 시일 내에 나아지도록 노력하는 것 밖에 없다. 노래와 함께 춤도 완벽하게 소화해야 하는 이중 부담이 있지만 그게 변명이 되진 않는다”며 “앞으로 지적 받은 가창력과 부족한 2%의 모든 것을 여러 무대를 통해 확실히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예아라는 타이틀곡 ‘마셔~아메리카노’를 과도한 기계음과 섞어 불러 가창력 논란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이승기-공효진 '애정의 발견' 출연? 네티즌 '폭풍 기대'
▶'폭풍 가창력' 나비 '행사장에서 스피커 터진 적 있다" 고백

▶윤여정, 유노윤호와의 친분 질문에 '걔랑 나랑 뭘 하겠수' 폭소
▶'음중' 지나 열창 도중 스태프 등장 방송사고? 시청자 깜짝!
▶티아라 소연, 방에 명품가방 가득? ‘연예인병’ 폭로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