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멋남, 서포터즈 M.V.P. 1기 모집

2011-04-09 11:04:56

[패션팀] 남성의류 전문 쇼핑몰 1위 멋남이 ‘서포터즈 M.V.P. 1기’를 모집한다.

‘멋남 서포터즈 M.V.P.’는 Mutnam, Valuable, Person의 약어로 멋남 ‘온라인 홍보대사’를 뜻한다. 10명의 구성원이 멋남의 운영진과 함께 제 3의 운영자로 활동하는 권한이 주어지는 것.

1기 모집기간은 2월15일부터 3월15일까지 한달 간이며 1차 당첨자 발표는 3월18일, 최종 선정자 발표는 3월30일에 할 예정이다. 1차 당첨자 30명에게는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된다.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패션 및 홍보,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멋남 회원이면 된다. 싸이월드, 블로그 및 각종 커뮤니티 등 온라인 활동이 왕성한 남성이 모집대상이며, 특히 싸이월드나 블로그 일일 방문객이 평균 300명 이상인 회원일 경우 우대한다.

멋남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덧글로 서포터즈로써의 활동 각오와 이벤트 홍보 및 리뷰 업로드가 가능한 SNS 주소를 입력하면 지원이 가능하며, 그 중 30명의 고객들에게 5,000원 적립금 지급 및 서포터즈 지원자격을 얻을 수 있다.

‘멋남 서포터즈 M.V.P.’가 되면 기본 미션과 스페셜 미션이 주어진다. 기본 미션의 경우 온오프라인으로 멋남을 홍보하면 되는데, 최근 구매한 제품이나 멋남에서 자신이 강력히 추천하는 상품 리뷰를 작성하여 서포터즈 게시판에 주 1회 이상 등록하면 된다.

또한 덧글 달기나 멋남의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참여 및 블로그, 싸이월드 등에 업로드의 멋남 사이트 모니터링을 해야 하고, SNS에 이벤트 퍼가기는 주 3회 이상 해야 한다. 기본 미션은 매주 월요일 자신이 지난주 활동한 서포터즈 활동보고서를 제출하면 된다.

스페셜 미션의 경우 매주 금요일에 스타일 가이드를 작성하여 제출하게 되며, 그 중 완성도가 높은 스타일 가이드를 선정하여 멋남에 맞게 디자인하여 매주 월요일 스타일 가이드 업로드를 하게 된다.

한편 1기 서포터즈로써의 모든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 회원에게는 멋남의 20만원 상당의 상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드림하이女 ‘아이유 vs 수지’ 패션 따라잡기
▶ 여배우들이 선택한 ‘봄 신상 아우터’
▶ 2011 男 가방 트렌드 ‘핸즈프리&컴팩트’
▶ 화려한 팝 컬러의 매력 레인부츠, 일 년 내내 즐기는 방법
▶ [★★스타일] 스타들의 화이트 드레스 스타일링을 파헤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