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 '드림앓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2011-03-01 23:44:42

[연예팀] 28일 성료한 KBS 하이틴드라마 ‘드림하이’가 스페셜 콘서트로 드림앓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1일 방송된 KBS 2TV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는 김태우와 박경림이 공동사회를 맡아 특유의 입담을 과시하며, 공연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드림하이’ 공식 홈페이지와 각 팬클럽 등에서 응모하여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스페셜 콘서트의 행운을 잡은 당첨자들은 이른 아침부터 고양시 아람누리 대극장을 가득 메워 화제의 드라마와 출연진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나타냈다.

스페셜 콘서트는 ‘드림하이’의 6인방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의 ‘어떤이의 꿈’으로 화려하게 시작했다. 이어 촬영 비하인드 토크와 함께 ‘드림하이’ 제작진이 수여하는 ‘드림하이 그랑프리 대상’이 진행되었다.

또한 ‘드림하이’ 6인방과 이어진 토크에서는 6인방들의 폭탄제보가 이어져 아람누리 대극장을 가득 메운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또 지난 주 방송에서 ‘드림하이’로 팀을 결성한 6인방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가 ‘드림하이’ OST를 비롯해 드라마에 등장하여 인기를 끌었던 곡들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특별한 무대가 꾸며졌다.

이외에도 기린예고 선생님 양진만 역으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낸 박진영과 옥택연, 장우영은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댄스공연을 펼쳐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극중 혜미(배수지 분)의 동생 혜성 역으로 출연한 아역배우 안서현이 등장해 출연진들과 함께 ‘거위의 꿈’을 열창하면서 '드림하이' 스페셜 콘서트 무대의 막을 내렸다. (사진제공: 홀림&CJ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드림하이' 박은빈, 수지 동생 고혜성 역 카메오 등장! 택연 볼에 '쪽'
▶염정아, 훈남 남편 외모 극찬에 "더 귀하게 느껴지네" 흐믓
▶달샤벳 가은, 무릎부상으로 활동중단 “당분간 5인체제 간다”
▶문희준, 여자친구의 사랑방법은 '명품 쇼핑' 충격고백
▶노민우, 상의 파격 노출에 女心 폭발 '누나들 흔드는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