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아이유, 거품키스로 뒤늦게 주원앓이 동참 하지만… ‘현빈 군대갔숑’

2011-03-08 18:16:23

[연예팀]가수 아이유가 케이윌의 뮤직비디오에서 현빈의 ‘거품키스’를 따라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공개된 케이윌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아이유는 화제가 된바 있는 SBS드라마 ‘시크릿가든’의 거품키스를 패러디하는 듯한 사진이 공개됐다.

자신의 얼굴크기 만한 큰 컵으로 카푸치노를 마시고 있는 아이유가 윗입술에 거품을 묻히고 있는 사진은 마치 시크릿 가든의 라임(하지원)과 주원(현빈)의 명장면인 '카품치노 거품키스신'을 연상케 하고 있는 것.

이 사진은 "아이유 거품키스"라는 제목으로 온라인 게시판에서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는데, 이 사진을 접한 팬들은 "아이유의 이렇게 애교넘치는 모습은 처음본다.", "저 입술에 묻은 거품이 되고싶다.", "남자주인공이 이준인데, 그럼 이준과 아이유가 거품키스를 하는 거냐?", "키스신만은 온몸으로 막겠다" 라는 다양한 댓글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사진은 케이윌의 더블 타이틀곡 중 '가슴이 뛴다'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직찍으로 케이윌의 신곡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한편 케이윌의 두번째 미니앨범 '가슴이 뛴다'는 3월10일 전격 공개된다. (사진젝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故 장자연, 자필편지 뒤늦게 고개들어 '새로운 옷을 입고 '악마' 만나러…'
▶'나는가수다' 첫1위 박정현 "역시 라이브의 요정" 찬사
▶'나는 가수다' 꼴찌 정엽, 대인배 모습으로 박정현과 따뜻한 포옹!
▶오지호, 10년만에 탄 지하철서 아역배우 장지민 만나 '큰 웃음'
▶윤형빈, 유암종 수술 후 "난 괜찮아요" 근황 전해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