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준-아이유 거품키스? '누나-삼촌팬 애간장 태워'

2011-03-08 21:41:15

[연예팀] 대세 아이유-이준이 케이윌 뮤직비디오에서 거품키스를 한다는 예고가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케이윌 뮤직비디오에서 아이유가 '시크릿가든'의 명장면 '거품키스'를 패러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자신의 얼굴크기만 한 큰 컵으로 카푸치노를 마시고 있는 아이유가 윗입술에 거품을 묻히고 있는 사진은 마치 '시크릿가든'의 라임(하지원)과 주원(현빈)의 '카푸치노 거품 키스신'을 연상케 했다.

앞서 7일에는 엠블랙 이준의 촬영장에서 민소매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에 열중하고 있는 사진이 파파라치 컷으로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아이유 거품키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아이유의 이렇게 애교넘치는 모습은 처음본다", "저 입술에 묻은 거품이 되고싶다", "남자주인공이 이준인데, 그럼 이준과 아이유가 거품키스를 하는 거냐?"라는 다양한 댓글을 통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3월10일 두번째 미니앨범 '가슴이 뛴다'를 발매, 데뷔 후 최초의 더블 타이틀 활동을 선언하고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오방떡 소녀’ 사망 소식에 2AM창민 “지금도 내 책상 위에 있는데…”
▶'결별' 현빈-송혜교, 이진욱-최지우 커플 이상 無
▶이진 "아버지가 사단장이셨다" 깜짝 고백 '엄친딸' 등극!
▶박보영, 영화 ‘미확인동영상’으로 스크린 컴백 “국민여동생 이미지 벗는다”
▶노홍철, 식스팩 대신 복부비만 사진 공개 ‘이게 더 잘어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