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문희준 스캔들녀' 간미연 하의실종 '파파라치' 눈길

2011-03-12 20:44:36

[연예팀] 가수 문희준과의 과거 스캔들로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간미연이 화끈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월12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에 출연한 간미연은 특유의 하의실종 패션으로 타이틀곡 '파파라치'를 열창했다.

이날 간미연은 허리 부분을 몸매가 살짝 드러나게 묶은 보라색 셔츠와 늘씬한 다리를 뽐내는 핫팬츠 의상을 입고 완벽한 S라인 몸매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남성 팬들에게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간미연의 신곡 '파파라치'는 2AM '이 노래', 이현 '내꺼중에 최고' 등을 작곡한 방시혁이 작곡한 곡으로 레트로 사운드의 신디사이저와 통통 튀는 비트가 어우러진 새로운 느낌의 팝 댄스 곡이다.

한편 3월12일 방송될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에서는 아이유, 빅뱅, 엠블랙, 김형준, 케이윌, 지나, 가희, 마이티마우스(feat.소야), 쥬얼리, 간미연, 달마시안, 이현, 파이브돌스, 송지은(feat.방용국), 소리, 예아라, 플라워, 달샤벳 등이 출연한다. (사진출처: MBC '쇼!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애정의발견' 측 이승기 하차이유 공식발표 '다음 차기작은?'
▶개그맨 윤형빈, 나리타 공항서 무사 귀국 "밤새 안녕이라는 인사가…"
▶비, 공군사관학교 훈련 "레드머플러 촬영일까 공군입대 전초전일까?"
▶문희준, 16년째 따라다니는 간미연과의 스캔들에 버럭! "나도 연애 좀 하자!"
▶ MBC 창사 50주년 기념 태국콘서트 열려…국내연예인 일본 활동은 전면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