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 아빠다' 김새론, 원빈 이어 김승우와 호흡 맞춰 '기대만발'

2011-03-14 16:47:31

[연예팀] ‘아저씨’ ‘테이큰’을 이을 액션 드라마 ‘나는 아빠다’가 4월14일 개봉을 확정 짓고 관객들과 만날 준비에 나섰다.

‘아빠’라는 단어는 친밀함과 안정감을 주는 대표적인 단어이다. 하지만 영화 ‘나는 아빠다’에서는 딸을 위해 세상으로부터 악당이라 불리며 나쁜 아빠가 되는 것도 마다하지 않았던 한 남자의 드라마를 보여주며 새로운 ‘아빠상’을 보여줄 것이다.

특히, 실제 두 아이의 아버지이기도 한 배우 김승우가 첫 악역을 시도, 극 중 나쁜 아빠 한종식 역을 맡아 보는 이의 공감을 이끌어 내는 액션과 드라마를 보여준다. 여기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던 손병호가 김승우로 인해 모든 것을 잃고 그에게 복수를 꿈꾸는 마술사 나상만 역을 맡아 불꽃 튀는 카리스마 대결을 벌인다.

이 외에도 2010년 딸 바보 신드롬을 일으켰던 ‘아저씨’의 김새론이 극 중 김승우의 딸 한민지 역을 맡아 원빈에 이어 김승우와 호흡을 맞추고 임하룡, 최정윤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하여 극에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딸을 살리기 위해 놓칠 수 없는 마지막 희망, 그는 바로 자신에게 복수를 꿈꾸는 마술사(손병호). 물러설 수 없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 나쁜 아빠(김승우)의 액션 드라마 ‘나는 아빠다’는 4월 14일 전국 관객의 가슴을 뜨겁게 적실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웃어라 동해야' 지적 장애인 비하에 "더욱 주의할 것을 약속" 공식사과
▶정진운-데이비드오 '쌍둥이? 형제? 도플갱어?' 눈웃음 눈길
▶이범수, 거절한 '왕의남자' 역할에 아쉬움 토로
▶구하라 '시티헌터'에서 대통령 재수생 딸로 출연 '연기돌 대열 합류'
▶전지현 최근 헐리우드 '영화 포스터' 이름 순서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