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강력반’ 박선영, 여신미모 사회지도층으로 강렬한 첫 등장!

2011-03-14 18:33:10

[연예팀] 3월14일 밤 방영되는 드라마 ‘강력반’ 3화에 유한 재단 이사장 ‘허은영’ 역을 맡은 박선영이 첫 등장한다.

강남 일대에서 일어나는 강력 사건을 중심으로 좌충우돌 유쾌 통쾌한 수사 스토리를 그려나가고 있는 ‘강력반’에서 박선영이 맡은 ‘허은영’역은 추진력과 결단력이 뛰어난 재단 이사장이다.

박선영은 블루 드레스에 우아하고 럭셔리한 아름다움으로 ‘허은영’의 사회적 지위와 캐릭터 성격을 고스란히 뽐내며 여성 리더의 남다른 아우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선영은 “‘허은영’은 똑똑하고 지적인 여성으로 추진력이 뛰어난 인물이다. ‘허은영’의 극중 대사를 보면 같은 여자가 봐도 멋있다고 느낄 정도로 공감 가는 대사를 거침없이 쏟아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시청자 여러분께도 ‘허은영’의 진짜 매력을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밝혔다.

‘허은영’은 재단 운영에 있어 남다른 목표와 꿈을 실현하기 위해 뛰어난 추진력을 발휘하고, 이 과정에서 뜻밖의 인물들과 만나게 되면서 ‘강력반’의 숨어있는 이야기들을 그려나가게 된다.

‘강력반’ 제작을 맡고 있는 뉴데이픽쳐스의 한 관계자는 “임팩트 있는 첫 등장을 하게 될 박선영이 그리는 ‘허은영’은 앞으로 ‘강력반’에 또 다른 재미와 긴장감을 불어넣을 매우 중요한 인물이다. 박선영의 첫 등장이 그려지는 3화에서는 각 인물간의 관계들이 표면으로 드러날 예정이다”라고 귀띔했다.

한편, 오늘 밤 방영되는 ‘강력반’ 3화에서는 갑자기 사체로 발견된 유명 성형외과 의사의 죽음과 유명 여배우가 연루되면서 사건에 점점 의문점을 더하게 되고, 이에 ‘강력반’ 형사들의 수사 스토리가 긴박감을 더해가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욕망의 특별구역’ 강남에서 일어나는 독특한 사건을 조명하며 강남만이 가지는 특수한 환경 속에서 일어나는 범죄들을 통해 현 시대 자화상의 퍼즐을 맞춰나가는 KBS 월화드라마 ‘강력반’은 9시55분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웃어라 동해야' 지적 장애인 비하에 "더욱 주의할 것을 약속" 공식사과
▶정진운-데이비드오 '쌍둥이? 형제? 도플갱어?' 눈웃음 눈길
▶이범수, 거절한 '왕의남자' 역할에 아쉬움 토로
▶구하라 '시티헌터'에서 대통령 재수생 딸로 출연 '연기돌 대열 합류'
▶전지현 최근 헐리우드 '영화 포스터' 이름 순서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