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림하이' 시즌 2 제작 확정! 박은빈 출연 여부? 소속사 "전달 사항 없어"

2011-03-18 17:22:08

[안현희 기자] '드림하이' 시즌 2 제작이 확정된 가운데 시즌 1에서 활약했던 출연진들의 재 출연 여부에 네티즌들의 과심이 뜨겁다.

특히 고혜미(수지)의 여동생 역이었던 고혜성, 폭풍성장한 고혜성 역할을 맡았던 박은빈이 네티즌들의 물망에 오른 배우 중 한 사람이다.

박은빈은 '드림하이' 마지막회에 카메오로 출연, 몰라보게 커버린 고혜성으로 등장해 택연의 볼에 키스마크를 남기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이에 박은빈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시즌 2 제작 사실을 솔직히 처음 들었다"라며 "전혀 전달 받은 사항이 없다. 특히 박은빈이 현재 학교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출연 제의가 들어오면 그 때 상황을 봐야 알겠지만 어렵지 않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앞서 박은빈은 2011년 학번으로 서강대학교 사회과학부로 합격, 이에 연예계 '엄친아'로 급부상했다.

한편 박은빈은 드라마 KBS 2TV 사극 '천후태후'에서 황보설 아역으로 등장, 큰 인기를 구가한 바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개그맨 허경환, 쇼핑몰 '허닭' 매출 한달만에 4배↑ 연일 '대박행진'
▶토니안, 사심 방송? '백점만점' 서 함은정에 고백해 '눈길'
▶최강희 ‘불면증’으로 깜짝 가수데뷔 ‘가사-멜로디 예뻐’
▶정엽 '49일' OST '아무일도 없었다' 감성보이스 돋아 '화제만발'
▶이다해, 신정아 사건 모티브 '미스 리플리' 전격 캐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