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외모 대결 완결판 '미남이시네요' 최고 미남과 최고 추남은 누구?

2011-03-18 19:36:00

[연예팀] 사소한 언쟁에서 시작해 대국민을 넘어, 글로벌 투표로 진행되고 있는 사상초유의 외모 대결 특집, '美男이시네요'의 대장정이 드디어 공개된다.

'무한도전 최고 미남' 선정 방법은, 국내 현장 투표 25%, 온라인 투표 25%, 성형외과 전문의 투표 25%, 해외 외국인 투표 25% 등 총 네 분야의 결과를 합산해, '최고 미남'과 '최고 추남'이 결정된다. '최고 미남'에게는 1년 간 자신의 이름 위에 '미남' 자막의 영광이 주어지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멤버들의 자존심 싸움이 벌어졌다.

가장 먼저 '국내 현장 투표'에서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많은 시민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를 돌며 민심잡기에 나섰다. 20대 여성들이 밀집해 있는 여대 앞을 시작으로 '꼬마들의 대통령' 하하가 제안한 초등학교에 방문해 치열한 유세전을 펼쳤다.

이어서 어르신들이 모여 계신 노인 회관에서는 트로트와 막춤, 애교작전을 선보이며 어르신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그 외에도 대선 현장을 방불케 했던 재래시장과 대형복합쇼핑몰 등지에서 유세전을 펼치며, 시민들에게 직접 투표를 받았다.

그리고 3월5일부터 16일까지 12일 동안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투표는 역대 MBC 홈페이지 투표 사상 최다 인원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또 보다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평가를 위해서 성형외과 전문의 100인이 투표에 참여함과 동시에, 인기도를 완전히 배제하고, 철저하게 외모로 평가 받기 위해, 전 세계 12개국 15개 도시의 외국인들까지 '최고 미남' 선정 투표 참여해 그 기대를 높이고 있다.

모든 논란을 잠식시킬 블록버스터급 외모대결 완결판. 무한도전 멤버들의 자존심을 건 일생일대의 승부는 3월19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美男이시네요' 특집에서 공개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주리 퇴출위기, 연매협 방송출연 자제 요청의 후폭풍
▶'용된★' 나르샤-남규리-탑 과거사진 종결자 '누구야?'
▶방시혁 “엄정화와 우결 찍고 싶다” 고백에 네티즌 “선택권이 없어요”
▶김창렬, 주환이 깜짝 생일 파티 단란한 가족 사진 공개!
▶정엽 '49일' OST '아무일도 없었다' 감성보이스 돋아 '화제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