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영진-박은영, 개그연극서 처음 만나 7년째 열애! "결혼할 생각이다!"

2011-03-18 22:25:24

[연예팀] 개그맨 박영진이 개그우먼 박은영과 7년 동안의 열애에 대해 자신의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3월17일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박영진과 박은영은 '탑아트 홀'에서 개그연기로 연극하던 당시 처음만나 무명시절부터 현재까지 7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애정전선을 지켜왔다.

박영진은 본지와의 전화통화에서 "중간 중간 떨어져 있기도 하고 화해하고 많이 싸웠다. 내가 변덕이 심한 편인데 이런 부분을 박은영이 포용력있게 감싸준다"며 "이해심이 많아 항상 고맙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박영진과 박은영의 열애사실이 공개되자 동료 박성광은 자신의 트위터에 "이야, 우리 영진이랑 은영이 검색순위를 달구는구나! 그렇게 아무리 열애 공개해도 이슈 안 된다더니! 부럽다"라는 글을 게재해 부러움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박은영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코너 '저기요'에서 활약하면서 'SBS 개그맨 콘테스트' 은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현재 박은영은 KBS '개그스타'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중독자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주리 퇴출위기, 연매협 방송출연 자제 요청의 후폭풍
▶'용된★' 나르샤-남규리-탑 과거사진 종결자 '누구야?'
▶방시혁 “엄정화와 우결 찍고 싶다” 고백에 네티즌 “선택권이 없어요”
▶김창렬, 주환이 깜짝 생일 파티 단란한 가족 사진 공개!
▶정엽 '49일' OST '아무일도 없었다' 감성보이스 돋아 '화제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