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1박2일' 나영석PD '나는 가수다' 극찬 "기획력 좋은데다가 가수들도 최고!"

2011-03-19 20:32:02

[연예팀] 대한민국 간판 예능프로그램 ‘1박 2일’의 나영석PD가 경쟁프로인 ‘나는 가수다’에 극찬을 해서 화제다.

지난 18일 밤 12시 방송된 KBS 2FM `유희열의 라디오천국‘의 금요초대석 ’피플 아 피플‘ 코너에 출연한 나영석 PD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날 ‘나는 가수다’에 대해 “제작진끼리 얘기도 하고 모니터도 한다”며 “개인적으로 기획이 너무 좋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거기 나오시는 가수 분들이 사실은 그 시간대 특집쇼나 빅쇼 형식으로 노래만 쭉 불렀으면 화제가 되지 않았을 것”이라며 ‘나는 가수다’의 기획력을 특히 높이 샀다.

또한 “노래 잘하는 가수나 좋은 노래가 나오는 콘텐츠는 있었고 그걸 볼만한 예능으로 만드는 건 기획이다”며 “게다가 그런 기획에 노래까지 잘 하시는 분들이 노래를 하고 있으니 아무래도 눈이 간다”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며 “우리도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엄청 든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한편 오는 20일 방송되는 ‘나는 가수다’에서는 드디어 첫 번째 탈락자가 공개될 예정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주리 퇴출위기, 연매협 방송출연 자제 요청의 후폭풍
▶'용된★' 나르샤-남규리-탑 과거사진 종결자 '누구야?'
▶방시혁 “엄정화와 우결 찍고 싶다” 고백에 네티즌 “선택권이 없어요”
▶김창렬, 주환이 깜짝 생일 파티 단란한 가족 사진 공개!
▶정엽 '49일' OST '아무일도 없었다' 감성보이스 돋아 '화제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