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임정희 ‘오페라스타’ 최종 우승후보 사전투표 1위

2011-03-28 22:52:04

[연예팀] ‘거리의 디바’ 임정희가 tvN ‘오페라스타 2011’ 최종 우승후보 사전투표 결과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오페라스타’ 프리쇼를 통해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투표 결과에서 임정희는 JK 김동욱, 테이, 김창렬 등을 제치고 25.3%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오페라스타’는 2010년 영국 지상파 iTV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화제작 ‘팝스타 투 오페라스타(Popstar to Operastar)의 한국판으로 각 장르를 대표하는 8인의 가수들이 오페라 아리아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임정희는 첫 미션 곡으로 오페라 카르멘 중 ‘하바네라’에 도전하게 됐다. ‘하바네라’는 담배공장의 자유로운 집시 여공 카르멘이 자신을 거들떠보지도 않는 순진한 젊은 병사 돈 호세를 유혹하며 부르는 노래로 소울의 디바라 칭해지는 임정희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임정희는 곡이 결정된 후 매우 흡족해 하며 자신의 앨범 녹음 때 보다 더 열심히 연습한 것 같다고 이야기 할 만큼 전력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다음 주 생방송 기대된다, 임정희의 ‘하바네라’는 어떨지 궁금하다”, “열심히 연습하는 것 같던데,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정희는 24일 공개된 ‘로열패밀리’ OST ‘시간을 되돌린다면’ 녹음 중 눈물을 흘려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출처: 한경닷컴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가수 양파 "'나는 가수다' 출연해 선후배와 정정당당 경합 펼치고 싶다"
▶박진영 참여 UV '이태원 프리덤' 파격변신 통했다, 네티즌 관심 폭발
▶포미닛 '하트 투 하트' 뮤비, 정신-현아 연인 호흡 '눈길'
▶송중기, 학창시절 성적표 '올 수'에 개근상까지 '엄친아' 인증
▶슈퍼주니어 이특 '가인 앓이' 중? 한가인 사진 찢어지자 '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