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 윤은혜가 직접 부른 OST ‘love is blind’ 공개

2011-03-31 16:21:33

[이정현 기자] 윤은혜가 직접 부른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이하 ‘마블미’)의 OST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0대의 고민과 방황을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린 영화 ‘마블미’의 네 주연배우가 참여한 OST ‘마블미’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마블미’와는 또 다른 감미로움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love is blind’도 공개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Love is blind’는 어쿠스틱한 느낌을 잘 살린 곡으로 기타와 함께 깊이 있는 보컬의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이미 공개된 음원, ‘마.블.미’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에 유쾌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의 곡으로 OST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이번에 공개한 ‘love is blind’도 관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공개된 ‘Love is blind’ 속 허스키하면서도 깊이있는 보컬의 매력적인 음색의 주인공이 윤은혜가 부른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함께 작업한 박선주 음악감독은 “윤은혜는 자기가 노래를 통해 전하고 싶은 감정을 표현하는 능력을 가졌다. 거기에 훌륭한 가창력까지 더해져 놀라웠으며, 이번 OST 작업에 너무 열심히 해주는 모습에 감동 받았다” 라고 전하며 이번 곡을 부른 윤은혜 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윤은혜 가 직접 참여한 OST 음원 공개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마이 블랙 미니드레스’는 3월 24일에 개봉하여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출처: 영화 '마블미' 스틸컷)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우결' 이장우-함은정 출연 확정! "우리 결혼했어요"
▶김태원, 아들 장애고백 “11살이지만 한번도 대화 못나눠…” 눈물
▶서인영-선데이 "대체 누가 누구야" 싱크로율 100% 도플갱어 '인증'
▶박재범, 니요(Ne-Yo) 단독 오프닝에 ‘2만여 명 팬 홀릭’
▶니요(Ne-Yo) 내한공연 2만여 명 열광 ‘귀여운 한국어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