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다크블러드 온라인' '헬던전 이벤트'실시, 신세계 상품권 천만원 쏜다!

2011-04-04 15:29:40

[스포츠팀] 성인 온라인게임 MORPG '다크 블러드'가 31일 오픈베타 시작일부터 4월 30일까지 '헬던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인 대상 하드코어 정통액션 RPG를 표방하는 던전 플레이 게임인 '다크 블러드'는 20-30대 직장인을 타겟으로 하는 RPG이며 캐릭터 설정뿐 아니라 게임의 모든 요소들을 성인 유저만을 위해 구현했다.

이번 '헬던전 이벤트'는 경험치만 오르거나 아이템만 받는 것이 아니다. 역대 난이도를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이번 '헬던전'이벤트는 수라지옥 던전 참여 기록에 따라 총 1,000만원의 상품권을 27개팀에게 증정한다. 이외에 참가상에는 최고급 염색약 4종세트를 100명에게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5월3일에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다크 블러드'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여주인공 '길라임'이 극중 출연을 원했던 액션영화 이름으로 유저들 사이에서의 화제가 되고 있으며 19금 게임답게 몬스터의 시체가 사지절단되며 엄청난 피를 내뿜는 폭사 효과 등은 역대 온라인 게임 최고의 이펙트와 타격감을 보장한다. 또한 게임 시작시 튜토리얼을 처음부터 고레벨 상태로 체험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캐릭 성장의 재미를 맛볼 수 있게 한다. (사진출처: '다크블러드'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bntnews.co.kr

▶배현진 아나 민낯, 유재석 닮은 꼴? 오상진 '신입사원'서 폭로!
▶'런닝맨' 박예진, 송지효 보다 요리 잘해? '완 승'! "예비신부 준비?"
▶제국의아이들 첫 정규 앨범 대만차트 2위 ‘새로운 아시아 ★’
▶‘오페라스타’ 이하늬, 파격 반전 드레스로 男心 휘어잡아
▶‘위험한 상견례’ 개봉첫주 박스오피스 1위 ‘70만 찍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