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결' 김원준-박소현 웨딩사진 공개, 네티즌 "아이돌 뺨치네"

2011-04-08 12:32:48

[김단옥 기자] 가수 김원준과 탤런트 박소현의 웨딩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MBC 가상결혼 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을 통해 18년 지기에서 가상부부가 된 김원준과 박소현이 만나자마자 목적지도 모른 채 웨딩카를 타고 어디론가 향했다.

웨딩카가 도착한 곳에는 두 사람의 초특급 호화 연예계 지인들(?)이 대거 등장, 얼빠져있는 두 사람의 결혼식을 거행했다는데.

게다가 지인들은 결혼식 도중 다소 민망한(?) 미션을 요구하기까지 했다는 후문이다. 김원준과 박소현은 처음에는 무척 당황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진지한 자세로 임하여 마치 실제 결혼을 하는 것과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였다고 한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강동안 인증샷" "너무 어울린데요. 아이돌 뺨치네" "화보가 따로 없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가상 결혼 첫 날부터 속전속결로 急 결혼식을 올리게 된 김원준과 박소현. 과연 두 사람의 결혼식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는 4월9일 오후 5시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채민서-전진 '결별설' 연일 논란, 입장표명 공방! "아니 뗀 굴뚝에…"
▶이아시, 대학시절 대체 어땠길래…? “‘색기’있다더라”
▶라니아 파격의상+끈적안무 '충격' 의상-안무 규제 KBS 출연은?
▶류시원, 이미연 미행 일화 공개! "데뷔 후, 당시 기억 안 난다 하더라"
▶신정환 주치의, 소견서 공개 “재활치료 안하면 평생 다리 절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