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안녕하세요' 남희석 "이영자 부모님, 아내 병원 찾아 가격흥정했다" 웬 말?

2011-04-11 22:54:20

[안현희 기자] '안녕하세요'에 게스트로 출연한 남희석이 아내와 이영자 부모님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4월11일 방송될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서는 개그맨 남희석이 게스트로 출연,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날 남희석은 “아내의 병원에 이영자의 부모님께서 찾아오셨다. 이영자의 어머니가 아버지에게 '그러게 왜 아파서 돈을 쓰냐'며 핀잔을 주시더라. 알고 보니 이게 충청도식 가격흥정이었다”고 전했다. 남희석의 말에 이영자는 “우리 부모님 때문에 못 살겠다”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좌중을 폭소케 했다.

또한 남희석은 아내가 패션테러리스트라고 밝히며 평소 아내가 패션센스가 없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남희석을 비롯하여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고영욱은 집에서 기르던 개가 죽음을 앞두고 있을 때 찬송가를 불렀던 에피소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고 전해진다.

남희석의 폭소만발 입담은 4월11일 월요일 밤 11시5분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 [★ interview] 원조 '꽃미남' 김원준 "음악이 '고향'이라면 '여행'이다"
▶ 강성필, 8일 국선변호인 선정 신청서 제출…네티즌 "무슨 일이라도?"
▶ 고우리 '블랙스완' 발레춤, 우아함 한 껏 발산! "선이 너무 고와"
▶ 이수근, 대단한 미모의 아내 공개 '1박2일' 멤버들 '깜놀'
▶ '신기생뎐' 성훈, 강제 키스하며 저돌적 구애 나서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