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박지성, 챔스리그 주간 베스트11 선정!

2011-04-15 18:12:11

[스포츠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지성이 챔피언스리그 주간 베스트11에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4월14일(한국시간) 영국 '유로스포트'는 "2010-2011 UEFA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결과를 토대로 선정한 '챔피언스리그 주간 베스트 11'을 선정했다"며 "박지성은 훌륭한 판단력, 볼터치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이며 큰 경기에 강한 선수이다"고 발표했다.

발표된 베스트 11은 4-3-3 포메이션으로 박지성은 중앙 미드필더로 선전됐다. 또한 박지성에게 결승골을 어시스트한 긱스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가 좌우 미드필더로 선정됐다.

앞서 벌어진 첼시와의 8강 2차전에서 디디에 드로그바의 동점골로 1-1 상황에서 박지성은 팀동료 긱스의 패스를 이어받아 결승골이자 역전골을 성공시키며 팀을 4강전에 안착시켰다. 이로인해 퍼거슨 감독을 비롯해 팀동료, 영국 언론들은 박지성의 결승골을 극찬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출처: 맨유 홈페이지)

▶챔피언스리그 주간 베스트 11◀
▲ 공격수: 디디에 드로그바(첼시),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 라울 곤잘레스(살케)
▲ 수비수: 마르셀로(레알 마드리드), 크리스토프 메첼더-베네딕트 회베데스(샬케), 다니엘 알베스(바르셀로나)
▲ 미더필더: 박지성-긱스(맨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
▲ 골키퍼: 빅토르 발데스(바르셀로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권상우, 아들 향한 무한애정 과시! '아들바보' 합류! '권룩희' 스티커까지!
▶김완선, 이계진 증언에 ‘닭논란’ 종지부 “전혀~ 딴 가수분”
▶전현무 검색어 순위 집착 '왜 박은영보다 순위가 낮나' 폭소
▶한예슬, 결혼 갈망하는 中 "나도 여자인데 시집가고 싶다. 올해의 목표!"
▶[★화보] '엄친딸' 에이미, 하의실종패션…우유빛깔 속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