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케이윌과 보라 '앙드레김 퍼포먼스'까지! 커플인증샷 인기폭발

2011-04-18 21:59:23

[연예팀] 케이윌이 시스타 멤버 보라와의 커플 인증샷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월16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가슴이 뛴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케이윌이 함께 퍼포먼스를 선보인 보라와의 커플 인증샷을 공개한 사진 네티즌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큰 화제다.

이날 무대에서 씨스타 보라는 케이윌의 고백을 받고 수줍어하는 모습으로 삼촌팬들의 탄성을 자아냈으며, 케이윌과 하트 세레머니 등을 통해 달달한 무대를 펼쳤다.

케이윌과 보라는 패션 디자이너 앙드레김의 퍼포먼스로 피날레를 장식했는데 이 장면을 본 네티즌은 "이마 퍼포먼스인줄 알았는데 박치기 퍼포먼스!", "케이윌의 부끄부끄 표정이 너무 귀엽다.", "프레피룩을 차려입은 케이윌과 보라가 마치 커플느낌" 라는 등의 훈훈한 댓글을 달았다.

한편 이날 무대를 마치고 보라는 트위터에 "어제 위리 오빠랑~음악중심 가슴이 뛴다 하고 나서. 케이윌 오빠 화이팅 씨스타도 화이팅"라는 글과 직찍사진을 올리며 연인포스를 과시했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오정태-써니, 태연 납치 재제 ‘다른 멤버들은 뭐했나’ 동영상 폭풍반응 (종합)
▶노숙자, 김구라에 경고 '거짓 독설에 진실을 밝혀주겠다'
▶개콘 생활의 발견, 슬픔을 웃음으로 승화! 참신한 아이디어 돋보여
▶홍진영, 알고 보니 숨은 능력자? 전화 한통이면 교내 평정! '화려한 학창시절'
▶에프엑스 ‘피노키오’ 음원사이트 올킬 ‘걸그룹 열풍 정점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