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종민 “현영과 결별이유? 싸워서…” 고백

2011-04-21 10:34:03

[이정현 기자] 가수 김종민이 전 여자친구 현영과 결별한 이유가 싸워서라고 고백했다.

4월2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코요테 김종민, 제국의아이들 광희, SS501 김형준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김종민과 현영의 열애를 세기의 사랑이라고 표현하면서 방송국에서 마주친 적이 없느냐고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예? 예?”를 반복하며 당황한 기색을 내비쳤다.

하지만 김구라가 “계속 피해서는 답이 안나온다. 오히려 극복해야 사람들이 관심을 안가진다”고 충고하자 결국 김종민은 “한번 마주친 적이 있다. 자연스럽게 인사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나야 마구 말하고 싶지만 굉장히 오래전 이야기인데다 다른 사람도 만나야 하고, 광고나 방송같은 일에 지장을 줄수 있기 때문에(함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그러면 왜 헤어졌느냐?”고 되물었고 김종민은 “싸워서 헤어졌다”고 털어놓으며 웃음을 지어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또 연예인을 만날 의향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그럴 수 있다. 제한을 두고 싶지 않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샤이니, 프랑스 매체 '르몽드' 인터뷰 현장 공개 한류★인증!
▶가수 이은미, 재미동포 사업가 남편 알고보니 VJ 이기상 친형!
▶현빈-김태희, 2011 상반기 최고 인기탤런트 선정! '계속되는 주원앓이'
▶포미닛 남지현, 안무 연습 중 권소현 안면 강타…부상 無 다행
▶'말년병장' 조인성 빛나는 기럭지, 네티즌 "군복 입었는데 느낌은 화보"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