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헤어쇼' 드라마 이어 리얼 100% 헤어쇼 개최! 기대감↑

2011-04-23 17:10:26

[정용구 기자] 대한민국 헤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는 상위 1%의 헤어 디자이너들의 세계를 그린 작품 드라마 '헤어쇼'가 실제 '헤어쇼' 무대로 옮겨진다.

드라마 '헤어쇼'의 총 자문과 장소협찬을 진행하고 있는 '준오헤어'가 4월25일 오후 8시30분부터 서울 양재도에 위치한 AT센터 제2 전시관에서 '2011 F/W 헤어 트렌드 스타일 헤어쇼'를 개최하는 것.

'준오헤어'는 매년 봄과 가을, 국내에서 보기 드물게 큰 규모의 헤어쇼를 개최해왔다. 이번 헤어쇼는 2011 F/W의 헤어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대규모의 헤어쇼가 펼쳐질 예저이다.

'헤어쇼' 관계자는 매년 봄과 가을에 걸쳐 진행되는 준오헤어 스타일 헤어쇼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역량과 뜨거운 열정을 볼 수 있는 자리인 동시에 헤어 트렌드와 국내 헤어 테크닉을 발표한는 자리여서 그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한편 신예배우 백진희와 이승효, 차수연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헤어쇼'는 총 4부작으로 제작됐으며, 매주 일요일 밤11시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브레인파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위탄, '방의 남자' 노지훈 '세븐바퀴운동화'까지 신었건만 '탈락'
▶하하, 음식점 개업에 김태호 PD "매상은 내가 다 책임진다" 호언장담
▶'얼짱CEO' 박태준, 현영도 잡고 '식신로드'도 잡았다!
▶대박 CEO 진재영, 3억짜리 페라리로 동네 마실? "매출에 비하면 양호해"
▶휘성 방송사고 해명, 케이윌 "곰조련을 제대로 못해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