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플레이어, 그리디 지니어스 국내 공식 런칭 기념 50% 특가세일

2011-04-25 14:33:38

[손민정 기자] 플레이어가 올 S/S 시즌을 시작으로 미국 유명 스니커 브랜드 ‘그리디 지니어스(Greedy Genius)’를 런칭, 이를 기념해 50% 특가세일을 진행한다.

국내에 새롭게 런칭 된 그리디 지니어스는 2005년 캐나다 출신의 대만 배우 브랜든 창과 나이키 디자이너였던 휴에 의해 미국에서 론칭된 스니커 브랜드로 런칭 당시 미국 전역에서 스트리트 패션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미국과 캐나다 등 북미 시장은 물론 유럽,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도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이미 스트리트 브랜드 감성에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제품과 글로벌 마케팅으로 루다크리스, 제이미 폭스, 제이 지, 크리스 브라운 등 유명 가수 및 셀러브리티들을 통해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그리디 지니어스를 국내에 런칭한 잇츠유어스㈜ 신규사업팀의 이승훈 팀장은 “그동안 패션 마니아들 사이에서 그리디 지니어스에 대한 수요는 많았지만 구매 대행 등을 제외하고 직접 구매가 불가능했다. 이에 이번 공식 런칭 이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특가세일을 통해 플레이어는 이전 시즌들과 달리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 그리디 지니어스의 신상품 4개 모델, 총 8 컬러로 구성된 제품 모두를 50%로 파격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이번 할인은 현재 미국 리테일 가격($90)에 비해서도 이례적인 세일가로 스니커 마니아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잇츠유어스㈜가 전개하는 플레이어는 그리디 지니어스를 포함해 다양한 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각기 다른 기획전을 마련, 구매 고객에게 더욱 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올 봄 내 남자의 레드 스타일
▶ 돌고 도는 패션, 2011 ‘레트로 패션’ 컴백!
▶ 올 봄 여★의 드레스코드 ‘길거나 혹은 짧거나’
▶ 2011 '新청담동 며느리룩' 스타일링 포인트 엿보기
▶[날씨&패션] 구름 많은 날, 캐주얼에 댄디를 더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