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최고의 사랑' 차승원-공효진-윤계상-유인나, 4인 4색 개성 담긴 포스터 공개!

2011-04-25 15:43:10

[연예팀]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최고의 사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박홍균 이동윤)의 훈남훈녀 차승원, 공효진, 윤계상, 유인나의 4인 4색 개성이 담긴 사진이 처음 공개됐다.

차승원, 공효진, 윤계상, 유인나는 지난 14일(목) 일산 MBC 드림센터 1층 주차장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 임했다.

25일(월) 공개된 사진은 국민 절대 호감 1위 톱스타 독고진과 아이돌그룹 '국보소녀' 출신 비호감 연예인 구애정, 초절정 훈남 한의사 윤필주, 애정과 같은 그룹이었지만 현재는 톱스타인 강세리의 캐릭터가 한 컷에 잘 드러나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네 사람이 팔짱을 끼거나 손을 올리며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 극중 관계에 대해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네 사람은 야외 주차장에 부는 바람 때문에 옷깃을 여미다가도 촬영만 시작되면 멋진 포즈와 표정, 눈빛으로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차승원은 공효진의 치마를 잡는 다소 코믹한 상황에서도 특유의 카리스마 눈빛을 잃지 않으며 드라마 내용만큼이나 유쾌한 촬영을 이어갔다. 공효진은 한 쪽 다리를 올리면서 깜짝 놀란 표정을 반복해서 소화하느라 지칠 법도 한데 촬영 끝까지 환한 미소를 잃지 않아 박수를 받았다.

'최고 톱스타의 지독한 짝사랑'을 뜻하는 ‘최고의 사랑’은 톱스타와 아이돌그룹 출신 여자 연예인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차승원, 공효진, 윤계상, 유인나, 정준하, 한진희, 박원숙, 최화정, 이희진, 배슬기, 임지규, 파이브돌스, 최성민, 김미진 등이 출연하며 ‘세바퀴’ 출연진, 영화감독 장항준, 무술감독 정두홍, 개그맨 이병진, 아나운서 오상진 등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 ‘로열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5월4일(수)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트로트 신동' 양지원, 김동건 아나에 극찬 받아 "좋은 목소리, 축복"
▶'신입사원' 나경은, 독설 담임으로 변신! "기본 자질 안돼있어"
▶김영희, 롯데 자이언트 팬에 사과! "죄송합니다, 야구 지식이 없어서" 웬 말?
▶엠마왓슨 왕따설, 사실? 측근 '자퇴 이유, 일부 학생들의 지나친 괴롭힘"
▶'개콘' 신라호텔 한복금지 논란 패러디해 '이목집중'! "속이 다 시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