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원로배우 김인문 타계, 연예계-네티즌 한 마음되어 애도 표해

2011-04-26 09:59:11

[문하늘 인턴기자/사진 김지현 기자] 서민연기의 대가 故 김인문 타계 소식에 연예계 후배들이 애도의 뜻을 표하고 있다.

4월25일 오후 6시30분께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국대병원에서 암 투병 중이던 김인문이 세상을 떠난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연예계 후배들도 고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가수 윤종신은 이날 저녁 자신의 트위터에 "투병 중 동네에서 힘들게 산책하실 때 뵌 적이 있다"며 "고인의 친근한 모습과 연기에 감사드리고 명복을 빈다" 라는 글로 애도의 뜻을 남겼다.

개그맨 정종철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 故 김인문의 명복을 빈다"며 "환하게 웃으시던 모습이 눈에 선한데, 정말 슬픈 날이다" 라고 고인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으며 박경림은 4월26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라는 글을 남겨 추모물결에 동참했다.

또한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도 "김인문 씨 암투병 중 돌아가셨구나. 연기 참 정감가게 잘하셨는데", "아침부터 슬픈 소식이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연기자의 모범을 보이신 분이 하늘나라로 가셨습니다. 그곳에서는 아프지 말고 건강한 모습으로 좋아하셨던 연기를 하시길 바랍니다", "하늘에서도 항상 그 환한 미소 간직하시길 바라요" 라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한편 김인문은 병환 중임에도 2010년 3월부터 '독짓는 늙은이'의 주인공 송노인 역을 맡아 의식을 잃을 때까지 촬영에 임해 진정한 연기자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현빈-탕웨이, 열애설 재점화… 현빈 측 "열애설, 두 사람도 기사 통해"
▶[단독] 윤기원, 맨홀 추락… 요도 파열로 '최고의 사랑' 하차
▶'여당당' 김영희, 봉지응원 비하발언 파장에 "야구를 잘 몰랐다" 사죄
▶'최고의 사랑' 차승원-공효진-윤계상-유인나, 4인 4색 개성 담긴 포스터 공개!
▶백점만점, 아이돌 체전으로 재정비! '박경림 하차-김태현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