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엽 '나는 가수다' 깜짝 무대! '담배가게 아가씨' 열창 반응 '후끈~'

2011-05-02 13:27:12

[정용구 기자]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나는 가수다'에서 경연에서 탈락한 가수 정엽이 깜짝 등장했다.

5월1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에서 출연가수들의 히트곡을 바꿔 부르는 경연에서 윤도현의 '잊을게'를 열창했지만 아쉽게 7위를 차지해 탈락했던 정엽의 깜짝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정엽의 특별 무대는 '나는 가수다' 녹화와 함께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방송내내 정엽의 모습을 찾아볼 수가 없어 네티즌들은 아쉬움을 표했다.

그러나 방송 말미에 등장한 정엽은 '담배가게 아가씨'를 열창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자신의 색깔로 새롭게 편곡했으며 특유의 보이스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엽의 무대를 보니 다시 그때가 생각나네요", "정엽의 목소리는 정말 매혹적이다", "방송으로 다시 무대를 볼 수 있어서 기뻤다", "나중에 기회가 다시 주어진다면 꼭 출연해 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딸을 위해 노래를 불렀다는 임재범이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로 '너를 위해'를 열창해 1위를 차지했다. 또 7위에는 김범수가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MBC '나는 가수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씨스타 보라, 응급실行에도 불구 방송 복귀! 부상 투혼 발휘해 MVP 수상 '눈길'
▶'무도' 출연한 싸이, 겨땀 공개 굴욕…박명수 "병원부터 가 봐"
▶신세경, 아동모델 시절도 여신돋네 모태미모 인증
정형돈 늪에 네티즌 폭소 '묘하게 중독성 있어'
▶이효리 ‘남아주세요’ 표절논란 후 첫 신곡발표에 반응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