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뮤뱅' MC 현우, '헤어쇼' 탁월한 연기력 브라운관 블루칩 등극!

2011-05-02 09:06:59

[김단옥 기자] '뮤직뱅크' MC 현우가 탁월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으며 브라운관의 블루칩으로 등극했다.

5월1일(일) 종영한 KBS '헤어쇼'의 '로맨틱 듬직남' 현우가 애절하고 로맨틱한 짝사랑남 '호열'을 탁월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드라마 마지막회에서는 영원(백진희 분)의 마음을 얻지 못하면서도 끝까지 행복을 빌어주는 배려심 깊은 '키다리 아저씨' 호열의 모습이 그려지며 안타까움을 선사했다.

영원의 마지막 인사에 말없이 허공만 쳐다보며 슬픔을 삭이는가 하면, 영원을 잡으려고 달려나가다 이내 눈물을 툭 떨어뜨리는 장면은 보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이렇게 '헤어쇼'를 통해 현우는 짝사랑남의 애절하고 섬세한 내면연기는 물론, 귀여움과 든든함, 로맨틱함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브라운관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드라마 게시판에는 "키다리 아저씨 현우씨, 다음에는 꼭 행복한 커플 연기 하세요!”, “아무 말 없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더 애절하게 느껴졌다" "호열이랑 영원이가 이어질 줄 알았는데 너무 안타깝네요" "회를 거듭할수록 현우씨의 연기가 더 빛을 발했던 작품!" "현우씨, 감동입니다!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빨리 좋은 작품으로 다시 돌아와주셨으면 좋겠어요!" 등 현우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가 줄을 잇고 있다.

한편 '헤어쇼'를 통해 '로맨틱 듬직남'으로 거듭난 현우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5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재치 만점 진행과 귀여운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씨스타 보라, 응급실行에도 불구 방송 복귀! 부상 투혼 발휘해 MVP 수상 '눈길'
▶'무도' 출연한 싸이, 겨땀 공개 굴욕…박명수 "병원부터 가 봐"
▶신세경, 아동모델 시절도 여신돋네 모태미모 인증
정형돈 늪에 네티즌 폭소 '묘하게 중독성 있어'
▶이효리 ‘남아주세요’ 표절논란 후 첫 신곡발표에 반응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