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육상돌’ 씨스타19, 파격 변신 예고! 소름 돋는 가창력 '기대 증폭'

2011-05-04 16:13:38

[김단옥 기자] 뛰어난 육상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씨스타의 첫 유닛 씨스타19(효린, 보라)가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씨스타19는 5일(목) 저녁 6시 생방송 Mnet '엠카운트다운(연출: 김형중)'에 출연, 화려한 첫 데뷔무대를 펼친다.

씨스타19는 최근 신곡 ‘마 보이(MA BOY)를 공개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으며, 이전 씨스타 때와는 180도 변신한 섹시한 티저 영상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어 이날 선보일 파격적인 퍼포먼스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특히나 요즘 아이돌 그룹 중 걸출한 가창력으로 유명한 씨스타이기에 이들의 소름 돋는 무대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5일 엠카운트다운에는 원조 섹시 디바 김완선과 디셈버, 언터쳐블의 컴백을 비롯해 씨엔블루, 포미닛, 레인보우, 유키스, 댤샤벳, 걸스데이, 에이핑크, 브라이언, 이루, 거북이, 신인 걸밴드 스피넬 등이 출연해 꽉 찬 무대를 선사한다.

폭풍 같은 가창력으로 돌아온 화제의 육상돌 시스타19의 따끈따끈한 데뷔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5일(목) 저녁 6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제공: Mnet)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 '나가수' 임재범, 음반 올킬! 베스트셀러 3위 '기염'
▶ 유선 오늘(5월4일) 결혼, 3살 연상 사업가와 10년 열애 끝에 골인!
▶ '키스앤크라이' MC 김연아, 아이유와 함께 시청자 사로잡기 나서
▶ 심진화 열애 인정하며 닭살커플 사진공개 "김원효와 현명하게 사랑하겠다"
▶ 백지영, 백발의 파격 콘셉트 ‘역시 변신의 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