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씨스타 보라, 알고 보니 한채영 도플갱어? '흑발 여신 강림'

2011-05-05 11:12:55

[연예팀] 씨스타19(나인틴)이 연일 포탈 메인을 장식하며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인기 고공행진을 지속하고 있는 가운데, 보라의 흑발변신 직찍이 공개되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씨스타19로 유닛 활동 중인 보라는 최근 흑발로 변신하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데, 보라는 성숙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어필하며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흑발의 긴 생머리가 여배우 한채영과 닮아 각 온라인 게시판에 "한채영 도플갱어"라는 글이 속속 올라오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데,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라 미모 포텐 대폭팔!", "최근 들어 너무 이뻐진듯, 보라는 흑발이 진리인듯", "한채영 도플갱어? 순간 한채영인줄 알았다", "흑보라 여신 강림"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씨스타19는 "MA BOY" 로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늘 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나가수' 임재범, 음반 올킬! 베스트셀러 3위 '기염'
▶ 유선 오늘(5월4일) 결혼, 3살 연상 사업가와 10년 열애 끝에 골인!
▶ '키스앤크라이' MC 김연아, 아이유와 함께 시청자 사로잡기 나서
▶ 심진화 열애 인정하며 닭살커플 사진공개 "김원효와 현명하게 사랑하겠다"
▶ 백지영, 백발의 파격 콘셉트 ‘역시 변신의 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