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린이날 특선영화] 케이블 채널에선 뭐하지?

2011-05-05 14:51:23

[민경자 기자] 어린이 날을 맞아 케이블 채널에서도 다양한 영화를 준비했다.

5일 OCN에서는 천재 NASA 침팬치 요원들이 우주정복을 꿈꾸는 어수룩한 악당 '자톡'에 맞서 지구를 지키는 3D 애니메이션인 '스페이스 침스: 자톡의 역습'을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방영하며 4시부터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인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포터와 불사조 기사단'을 연속 방송한다.

채널 CGV에서는 고통의 한계치를 넘는 지옥 같은 프로젝트를 통해 '웨폰 X'로 다시 태어낸 '엑스맨 탄생:울버린"을 오후 2시부터5시까지 방영하며 오후5시부터 7시까지는 쿵푸마스터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뚱보 팬더이야기 '쿵푸팬더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는 인류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과 인류를 보호하려는 오토봇 군단의 거대한 전쟁을 다룬 '트랜스포머2: 패자의 역습'이 방송된다.

캐치온은 오후 3시부터 물을 음식으로 바꾸는 '슈퍼음식복제기'로 하늘에서 비대신 음식이 떨어지는 한 마을의 이야기인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을 방송한다. 이어 오후 5시부터 외국근로자 방가의 성공을 위한 눈물겨운 취업 성공기인 '방가?방가!'가, 오후 7시부터는 신들에 대적하는 새로운 영웅이야기인 '퍼시 잭슨과 번개 도둑'이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KBS1TV에서는 오후 3시 35분부터 야구가 사라져버린 우주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야구 애니메이션 '지구대표 롤링 스타즈'를 방영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bntnews.co.kr

▶ 이선균, 닮은꼴 엄태웅과 '라이벌'에서 '절친' 된 사연 공개!
▶ '여유만만' 완도 장윤정 김바다 양 "장윤정 같은 가수, 음대교수될 것"
▶ 뺑소니 혐의 한예슬, 경찰소환조사 앞서 CCTV공개 '사고인정 뺑소니부정'
▶ 성유리 전남자친구 때문에 ‘이진 흥분’
▶ 조인성, 커플링 의혹 반지에 "전역 기념 반지"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