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2NE1, 멕시코 클럽 떼창 동영상 폭풍클릭 '광란의 밤' 눈길

2011-05-05 21:33:45

[연예팀] 멕시코 클럽에 2NE1 노래 '캔트 노바디(Can't Nobody)'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5월5일 YG 공식 블로그에는 멕시코 클럽의 2NE1 '캔트 노바디(Can't Nobody)'라는 제목으로 1분 6초 분량의 동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벌써 17,709번의 플레이 횟수를 기록하고 있는 이 동영상에는 멕시코의 한 클럽에서 흥겹게 흘러나오는 2NE1의 노래 '캔트 노바디(Can't Nobody)'를 리듬에 맞춰 몸을 흔들거나 노래를 열정적으로 따라 부르는 외국인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멕시코 클럽에 모인 사람들은 2NE1의 노래를 흥겹게 따라부르고 있어 멕시코를 비롯한 해외에서 단 한 번도 정식 활동을 벌인 적 없는 2NE1의 폭발적인 인기에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2NE1의 인기는 대단하다", "사람들 신나하는 것을 보니 덩달아 즐겁다", "멕시코 투어 한번 가야 되나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2NE1은 5월12일 신곡 '론니(Lonely)'를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bnt 뉴스 DB/ YG 공식 블로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선균, 닮은꼴 엄태웅과 '라이벌'에서 '절친' 된 사연 공개!
▶ '여유만만' 완도 장윤정 김바다 양 "장윤정 같은 가수, 음대교수될 것"
▶ 뺑소니 혐의 한예슬, 경찰소환조사 앞서 CCTV공개 '사고인정 뺑소니부정'
▶ 성유리 전남자친구 때문에 ‘이진 흥분’
▶ 조인성, 커플링 의혹 반지에 "전역 기념 반지"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