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재원 교통사고, 마주오는 차량과 정면 충돌해 차 수리비 '1000만 원'

2011-05-06 14:33:31

[장지민 인턴기자] 김재원이 최근 차량이 크게 파손될 정도의 대형 교통사고를 겪은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5월2일 경기도 용인시 자신의 집 인근에서 밴을 타고 귀가하던 중 마주오던 차량과 부딪치는 아찔한 고통사고를 당했다. 차량이 반파될 정도의 대형 사고로 운전 중이었던 매니저는 허리와 목 등에 부상을 입어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중이며 김재원은 큰 부상 없이 가벼운 찰과상만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재원 측은 "1000만 원의 차량 수리비가 들 정도의 큰 사고였지만 다행히 김재원은 크게 다치지 않았다. 휴식을 취한 뒤 다시 촬영장으로 향했다"고 밝혀졌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친 데가 없어 천만 다행이다", "혹시 모르니 정밀 검사라도 받아 보시길", "액땜이라 생각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멋진 연기 보여달라" 등의 댓글을 달면서 위로를 전하고 있다.

한편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열연 중인 김재원은 연속된 밤샘 촬영으로 피로가누적돼 4월22일 응급실로 이송됐던 것으로 밝혀져 팬들은 이번 사고와 더불어 그의 건강을 더욱 염려하고 있다. (사진출처: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겨운 루머,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여성에게 “죄송해요”
▶ 성유리 첫키스 당시 유치원아이들에게 발각 "10초도 못해서 아쉬워"
▶ '최고의사랑' 시청률 2회만에 1.3% 상승, 시청자 호평 기대감 UP!
▶ 카라 박규리, 7일 인천 서운고서 연예계 진로 궁금증 강의
▶ 백지영, 백발 이어 종이의상 재킷사진 2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