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병국 장관, '내게 거짓말을 해봐' 촬영장 찾은 이유는?

2011-05-06 21:06:07

[민경자 기자] SBS 새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첫 방송을 앞두고 문화체육관광부 정병국 장관이 깜짝 응원을 나섰다.

6일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극중 문화체육관광부로 설정된 예술의 전당 국악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오전 11시경 진짜 문광부 장관인 정병국 장관이 등장했다.
이에 김수룡PD를 비롯해 당시 촬영중이던 극중 문광부 직원인 윤은혜를 비롯해 안정훈, 장우영, 성준, 박효준, 김규진, 지윤해 등도 정장관을 따뜻하게 맞이했다.

특히 정장관은 극중 문광부 장관인 한인수와 반갑게 악수를 하며 두 문화부 장관의 만남으로 더욱 관심을 모았는데, 이어 한인수는 극중 문광부 직원들을 정장관에게 한명 한명씩 소개하며 자랑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정장관은 “좋은 드라마 콘텐츠가 우리 문화수준을 높이고 있고, 더불어 세계 속에 한국을 잘 알리고 있다”는 말과 함께 ‘내게 거짓말을 해봐’팀에도 응원을 보내고는 “실제 우리 문광부 직원들을 드라마속에 출연시켜도 좋다”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정장관은 미리 준비해온 샌드위치를 제작진, 출연진과 함께 나눠먹으면서 약 한 시간여 동안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는 가 하면, 드라마 촬영하는 모습에 이어 모니터에도 같이 참여하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김수룡PD는 정장관을 향해 "이렇게 간식까지 들고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좋은 드라마로 보답하겠다"며 고마워했다.

5월9일 첫방송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귀족남과 5급 공무원 여성이 펼치는 얼렁뚱땅 결혼스캔들로, '푸른물고기', '물병자리'의 김수룡PD와 '시크릿가든'의 권혁찬PD, 그리고 김예리작가가 힘을 합쳤다. (사진출처: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bntnews.co.kr

▶ 김재원 교통사고, 마주오는 차량과 정면 충돌해 차 수리비 '1000만 원'
▶ 김준희 '사채때문에 자살, 술집 나가려 했다' 폭탄고백
▶ 장동민, 백보람에 '무한걸스에서 제일 예쁘더라' 애정과시
▶ 에픽하이 타블로, 모교 美스탠포드 초청강연회에 선다
▶ '최고의 사랑' 공효진 국민발목녀 등극, 코믹로맨스 본격화!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