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임재범 '빈 잔'에 호응 가득 채우며 감동의 무대, 컨디션만 좋았으면 1위?

2011-05-09 15:58:20
[장지민 인턴기자] 임재범이 '나는 가수다' 첫 경연 무대에서 4위를 차지했다.

5월8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서는 '내가 부르고 싶은 다른 가수의 노래'라는 주제로 참여 가수가 직접 타 가수의 노래를 선택해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냈다.

이날 임재범은 트로트 곡인 남진의 '빈 잔'을 선택. 경연 전부터 각별한 기대를 한몸에 안았다.

본 경연에서 임재범은 호랑이처럼 성큼성큼 걸어나와 마이크 앞에서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관중을 휘어잡았다. 또한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등장해 고음 부분 피처링을 도와 둘의 음색이 조화롭게 융합됐다.

일렉트로니카 사운드와 전통의 소리가 섞여 크로스오버곡으로 재탄생된 '빈 잔'의 무대는 관객들의 열광으로 가득 찼고 임재범은 무대를 순식간에 장악했다.

하지만 임재범은 무대에서 내려오자마자 컨디션이 난조를 보여 병원행이 불가피했고 임재범이 자리하지 못한 순위 발표에서 그는 4위로 정해졌다. 이에 다른 가수들은 '더 높을 줄 알았다'며 의아해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컨디션만 좋았으면 1위 했을 것 같다", "신비로운 무대였다", "공을 많이 들인 게 보일 정도였다", "혼신의 힘을 다한 임재범 최고였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방송 중 탈진해 몸에 무리가 왔던 임재범은 감기까지 겹쳐 고생했던 것으로 알려졌지만 현재는 두번째 경연을 위해 사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사진제공: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정진, 남격 하차 사죄 “죄송합니다. 같이 하지 못해서”
▶ JYP 박진영, 스위스서 에비앙 머리 얹고 '동네형 프리덤!'
▶ '나는 가수다' 시청률 상승세, '해피선데이' 위협
▶ '1박2일' 지니어스원 은지원의 교란작전 '진짜 천재였네'
▶ [★ 톡톡 토크] 고영욱, '나는 가수다' 고맙고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