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밤밤' 변우민, 19살 연하 아내와 결혼당시 드레스 피팅룸에 들어와 참견

2011-05-09 23:48:49

[민경자 기자] 탤런트 변우민이 웨딩플래너가 혀를 내두를 정도로 까다로운 결혼식을 치룬 것으로 드러났다.

9일 방송된 SBS '밤이면 밤마다'에 출연한 변우민은 19년 차이가 나는 아내와 살면 좋으냐는 박명수의 질문에 변우민은 머뭇거리며 "뭔가 있어요"라며 확실히 답을 하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 "변우민은 정신연령이 여아아이 9세"라는 주변인의 증언으로 감수성이 풍부해 대화가 통하는 사람을 찾다보니 19살 연하의 신부를 얻었다고 대변해주었다.

이어 이 주변인은 "변우민이 잘 운다. 나이트 클럽에서 엉엉울며 '나 또 여자한테 체였다'라며 호소했다"라고 실토했다.

또 한명의 증인인 웨딩플래너는 "지금까지 천명이 넘는 커플의 결혼을 진행시켜왔지만 이분처럼 까탈스러운 분은 없었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신부의 웨딩드레스를 맞출때 갑자기 피팅룸에 안으로 들어와 드레스의 소재가 어떻다 바느질이 어떻다며 시어머니처럼 참관을 했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변우민은 "그 순간만큼은 즐기고 싶었다"고 해명해 큰 웃음을 주었다.

한편 이날 아내와 19살차이가 나는 변우민을 비롯, 16살차이 이창훈, 13살차이 이현우, 12살차이 주영훈의 나이 어린 부인과 결혼에 대한 허심탄회한 토크가 펼처졌다. (사진출처: SBS '밤이면 밤마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bntnews.co.kr

▶ 이정진, 남격 하차 사죄 “죄송합니다. 같이 하지 못해서”
▶ JYP 박진영, 스위스서 에비앙 머리 얹고 '동네형 프리덤!'
▶ '나는 가수다' 시청률 상승세, '해피선데이' 위협
▶ '1박2일' 지니어스원 은지원의 교란작전 '진짜 천재였네'
▶ [★ 톡톡 토크] 고영욱, '나는 가수다' 고맙고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