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임정희 ‘골든레이디’ 뮤비 풀버젼 공개 ‘기다려온 진짜 음악!’

2011-05-10 17:47:56

[이정현 기자] 가수 임정희의 신곡 ‘골든 레이디(GOLDEN LADY)’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5월9일 임정희는 앞서 공개된 지나와 박휘순의 티저영상에 이어 자신이 직접 출연한 뮤직비디오 ‘골든 레이디(GOLDEN LADY)’의 풀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에서 임정희는 마치 인형을 연상시키는 예쁜 미소와 당당하고 섹시한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임정희의 ‘골든 레이디’는 에이트 백찬, 산이, 베이식(Basick) 등이 대거 참여해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특히 포미닛의 현아가 랩 피처링을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지나의 ‘꺼져줄게 잘살아’, 아이비의 ‘유혹의 소나타’, 윤하의 ‘비밀번호 486’ 등을 작사한 휘성이 작사가로 참여하기도 했다.

‘진짜일리 없어’ 이후 8개월 만에 임정희의 ‘골든 레이디’가 완전히 베일을 벗자 음악팬들은 “그동안 기다려온 진짜 음악!”, “더 예뻐졌다. 방송에서 볼 날이 어서 오길”라며 열렬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김흥국, 또 폭탄발언 “이서진-박지성, 아나운서 신부 찾아”
▶JK김동욱 측 "임재범은 존경하는 가수, 정면승부라는 말 적절치 않아"
▶정용진-한지희, 오늘(10일) 결혼! 이건희 회장은 불참? 왜?
▶[About 스타★] 허경환, 하루 매출 3000만원! "'대박' 그저 감사할 따름" ①
▶[About 스타★] 허경환 "이민정이 내 이상형, 밥 한번 같이 먹고 파" 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