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유진-기태영 결혼 임박, '인연만들기'에서 정말 인연 만들어…

2011-05-11 08:23:30

[장지민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SES 출신 유진과 배우 기태영이 7월 결혼한다.

5월11일 새벽 유진과 기태영은 각자 자신의 팬 카페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둘의 소속사 역시 보도 자료를 통해 유진과 기태영의 결혼 소식이 사실임을 공식 발표했다.

둘은 2010년 1월 종영된 MBC 주말드라마 '인연 만들기'에서 남녀주인공으로 열연하며 실제로도 인연을 만들어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밝혀졌다.

유진과 기태영은 2011년 2월께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증권가 정보지에서부터 기태영의 결혼이 임박했다는 소문이 퍼졌지만 당시 이들은 그것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기태영의 소속사 측은 이를 "같은 시기 SES 멤버 슈의 부친상과 바다의 모친상이 연이어 있었기에 결혼소식을 알리기엔 부적절한 시기여서 부인할 수 밖에 없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결혼식은 7월 중 인덕원에 위치한 교회에서 예배식으로 진행될 것이며 양가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유진의 소속사 G.G 엔터테인먼트와 기태영의 소속사 제이스타 엔터테인먼트에 의하면 추후 자세한 내용은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진은 현재 온스타일 '겟잇뷰티' MC로 활동하고 있으며 여성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기태영은 종영한 MBC 드라마 '로열패밀리'에서 호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모색 중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흥국, 또 폭탄발언 “이서진-박지성, 아나운서 신부 찾아”
▶JK김동욱 측 "임재범은 존경하는 가수, 정면승부라는 말 적절치 않아"
▶정용진-한지희, 오늘(10일) 결혼! 이건희 회장은 불참? 왜?
▶[About 스타★] 허경환, 하루 매출 3000만원! "'대박' 그저 감사할 따름" ①
▶[About 스타★] 허경환 "이민정이 내 이상형, 밥 한번 같이 먹고 파" 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