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백지영 컴백 임박, 타이틀 곡 ‘보통’ 기대 만발

2011-05-12 09:53:23

[서혜림 인턴기자] 가수 백지영이 5월19일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5월19일 발매 예정인 백지영 8집 정규 앨범 ‘PITTA’가 발매도 전에 네티즌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PITTA’는 팔색조를 뜻하는 말로 ‘여덟 가지 빛깔’과 ‘여덟 가지 매력’을 가진 ‘여덟 번째 앨범’이라는 의미로 백지영이 직접 지어 의미를 더했다.

타이틀곡인 ‘보통’은 ‘총 맞은 것처럼’을 통해 환상의 발라드 궁합을 증명한 방시혁과 백지영 콤비가 다시 호흡을 맞춘 곡으로 방시혁 특유의 아름답고 세련된 멜로디와 절절하고 섬세한 가사 표현이 가슴을 울리는 호소력 짙은 백지영의 목소리와 만나 애절함을 더한다.

앞서 독특한 5가지 콘셉트의 재킷 사진을 차례로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백지영의 8집 앨범 재킷은 특히 ‘백발 헤어에 발레리나를 연상케 하는 사진’과 ‘종이드레스를 입은 동화 속 앨리스 같은 사진’이 연일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빨리 노래를 확인해 봤으면 좋겠다”, “방시혁과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백지영이 어떤 앨범을 만들어 냈을지 궁금하다”, “가창력도 훌륭하지만 미모도 물이 올랐다”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백지영의 8번째 정규 앨범 ‘PITTA’는 5월19일 열릴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사진제공: WS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2NE1 신곡 'Lonely' 반응 후끈 ‘홍보부장 산다라박 한껏 했네’
▶ '소시' 제시카 증명사진 화제! "반짝반짝 빛나는 사진"
▶ 빅뱅, 日 오리콘 데일리차트 1위 기염
▶ 정용화, 소문 무성했던 한의사 아버지 ‘알고 보니 루머’
▶ '짝' 남자 6명의 몰빵선택 받은 여자1호, 한지우 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