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유진, 손호영과의 열애설 해명 '친한 친구사이'

2011-05-12 21:09:16

[연예팀] 배우 소유진이 손호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5월12일 방송될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소유진은 SNS 인증샷을 통해 소개된 바 있는 팬들과의 깜짝 게릴라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택시' 녹화 중 실시간으로 SNS로 팬들과 소통하며 소유진과 팬들이 인사동에서 특별한 만남을 가지는 것. 제작진은 '택시'를 통해 팬들과 스타들이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자리와 시간을 자주 만들 것이라고 귀띔했다.

또한 god 손호영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날 소유진은 부모님 나이가 30살 차이가 난다고 털어놔 주위를 모두 놀라게 할 예정. '현대판 신사임당' 같은 현명한 어머니에게 받았던 잊지 못할 교육 스타일과 연세가 많으신 아버지에 대한 남다른 애정 등 그간 들려주지 않은 가족스토리를 공개한다고.

가구 디자이너로 변신한 소유진의 작업실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볼거리도 소개된다. 뮤지컬 공연 무대 소품 가구들을 직접 만들 정도로 빼어난 솜씨를 지닌 소유진이 가구 디자이너로 변신한 이유는 물론 MC 이영자, 공형진을 위한 맞춤 가구 디자인을 즉석에서 선물한다고.

한편 소유진 섭외를 위해 '택시' 제작진이 소유진이 출연 한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 축하 화환을 보내는 이색 섭외 전략을 펼쳐 방송 전부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사진출처: tvN)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2NE1 신곡 'Lonely' 반응 후끈 ‘홍보부장 산다라박 한껏 했네’
▶ '소시' 제시카 증명사진 화제! "반짝반짝 빛나는 사진"
▶ 빅뱅, 日 오리콘 데일리차트 1위 기염
▶ 정용화, 소문 무성했던 한의사 아버지 ‘알고 보니 루머’
▶ '짝' 남자 6명의 몰빵선택 받은 여자1호, 한지우 닮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