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당신이 잠든사이' 이영은 "복수는 자존심 상하지만 마음속으로 저주(?)할지도"

2011-05-13 18:58:05

[민경자 기자 / 사진 김수영 기자] 탤런트 이영은이 새로운 연기변신으로 새 일일드라마에 돌아왔다.

13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사이'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영은은 시스루 블라우스로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KBS 일일드라마 '미우나 고우나'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이영은은 이번 SBS 새 일일드라마 '당신이 잠든사이'에서 오신영 역을 맡았다. 성실하게 살아가는 착한 모범남편인 윤민준(최원영)과 결혼해 임신을 하게 됐지만 갑작스런 분만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지고 만다.

이영은은 "전 일일드라마 '미우나고우나'에서 시청률이 많이 나와서 이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대본이 전개도 빠르고 캐릭터가 좋아서 시청률이 잘 나올것 같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를 나타냈다.

무엇보다 이번 '당신이 잠든사이'에서 이영은은 기존의 밝았던 캐릭터를 깨고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고 한다.

이영은은 만일 자신이 저 상황에 처해 있으면 어떻게 할거냐는 질문에 "만약에 그랬다면 복수는 자존심이 상할 것 같다"며 "그냥 만나서 얘기정도로만 끝낼 것 같다. 마음으로는 저주할지도 모른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호박꽃순정' 후속으로 5월16일 첫방송되는 '당신이 잠든 사이'는 분만사고로 얽힌 두 부부와 두 가족의 운명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이창훈, 오윤아, 이영은, 최원영과 함께 정동환, 박준금, 송옥숙, 김하균, 이덕희, 김학철, 안해숙 등이 출연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min@bntnews.co.kr

▶ 2NE1 신곡 'Lonely' 반응 후끈 ‘홍보부장 산다라박 한껏 했네’
▶ '소시' 제시카 증명사진 화제! "반짝반짝 빛나는 사진"
▶ 빅뱅, 日 오리콘 데일리차트 1위 기염
▶ 정용화, 소문 무성했던 한의사 아버지 ‘알고 보니 루머’
▶ '짝' 남자 6명의 몰빵선택 받은 여자1호, 한지우 닮았네?
[BNT관련슬라이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