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한걸스 3' 송은이 '인맥종결자' 등극! 류현경-최강희와 친분 과시

2011-05-26 19:20:46
[문하늘 인턴기자] '무한걸스'에서 송은이가 인맥종결자로 등극했다.

5월26일 방송될 MBC 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 3'(이하 무한걸스)의 '보고싶다 친구야'에서 무한걸스 멤버 중 송은이가 다방면에 뻗어있는 자신의 인맥을 자랑했다.

'보고싶다 친구야' 특집은 미리 친구들을 섭외 하지 않은 채 현장에서 즉석 전화연결로 진행됐으며 이에 무한걸스 멤버들은 "나 차를 가지고 나왔는데 차가 고장이 났어! 와줄 수 있어?", "술을 마셨는데 술값이 없어! 빨리 와줘"라며 친구들을 촬영현장으로 불러냈다.

늦은 저녁에 이뤄진 갑작스러운 연락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채 한 시간도 되지 않아 무한걸스 친구들은 속속 도착했으며 영화배우, 탤런트, 가수 등 화려한 인맥들로 촬영장이 이내 가득 채워졌다고.

특히 무한걸스의 맏언니 송은이는 영화배우 최강희, 류현경, 개그우먼 김숙, 권진영이 모두 촬영 시간 안에 완벽하게 도착해 인맥의 여왕으로 등극했다.

한편 무한걸스 멤버들의 절친이 펼치는 화려한 입담과 폭로가 펼쳐지는 '무한걸스 3-보고싶다 친구야'편은 5월26일 밤 12시10분 MBC 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에브리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보배 별세, 네티즌 애도물결 ‘안타깝다’
▶ '최고의 사랑' 독고진 '하트브레이커'에 힘입어, 시청률 1위 '기염'
▶ ‘최고의 사랑’ 차승원 ‘독드래곤’ 변신! ‘하트 브레이커’ 완벽소화!
▶ '좋은아침' 코미디언 한무 아들 결혼에 연예계 인사 총출동
▶ '황금어장' 염정아 결혼 생활 공개 "자주하는 스킨십 남편도 좋아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