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업타운 걸 차예련, 반려 동물과 함께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2011-05-27 15:26:20

[민경자 기자] 배우 차예련이 직접 키우고 있는 동물들과 함께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최근 차예련은 패션 잡지 '엘르 코리아'와 ‘업타운 걸의 모던 시티 라이프’라는 컨셉트로 화보 촬영에 나섰다. 이번 촬영에서는 '뷰티 아이콘' 차예련의 세련되고 활기 넘치는 일상의 모습들을 통해 비밀스러운 뷰티 팁들이 공개됐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차예련이 직접 키우고 있는 말티즈 강아지 '아리'와 스코티시 필드 고양이 '보리'가 함께 등장했는데, 인형같이 사랑스러운 모습에 현장의 스탭 모두가 어쩔 줄 몰라 했다는 후문.

현재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 바이 이경민'과 헤어 브랜드 '아모스 프로페셔널'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는 차예련은 '엘르'와 인터뷰를 통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노하우에 대해서도 밝혔다.

로얄 레이디 룩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원색적인 컬러보다는 블랙이나 화이트 등 무채색 톤의 의상을 선택하고 액세서리는 미니멀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더 세련된 방법으로, 로얄 레이디룩의 핵심은 한 마디로 절제미"라고 귀띔했다.

앞으로 패션이나 뷰티 아이콘 이상의 진정한 배우로 거듭나고 싶다고 밝힌 차예련은 다음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말하며 밝고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보였다.

한편 자세한 화보 및 인터뷰는 '엘르 코리아' 6월호 본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엘르엣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min@bntnews.co.kr

▶채동하 자살 '충격', 전매니저도 재작년 자살해…
▶'최고의사랑' 귀신설 종결 '알고보니 진짜 여자!'
▶턱돌이 눈물고백 ‘성적인 욕구 충족? 위협당했다’
▶왕조현, 사생아 딸 존재 "17년 전 여아 낳았지만 인신매매당해"
▶채동하 전 여친 이보람 “3일전 문자 받았는데…” 안타까움 전해
[BNT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