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비스트-아이유-박재범, 다문화가정 돕는 빅콘서트서 노래대결

2011-05-31 18:28:27

[연예팀] 비스트, 아이유, 박재범. 슈퍼아이돌이 빅콘서트에서 노래대결을 펼친다. 다문화 가정을 돕기 위한 슈퍼 아이돌 빅 콘서트가 오는 6월11일 오후 7시부터 2시간 30분간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것이다.

‘짐승돌’ 비스트와 ‘3단 고음’ 아이유, 솔로로 돌아온 박재범, 섹쉬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지나와 특별 게스트 바바라 등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가수들이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만드는 명품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수입금 중 일부는 다문화가정 지원금으로 전달될 예정으로, 공연을 즐기면서 동시에 어려운 이들까지 도울 수 있는 훈훈한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연주최사 이석윤 대표는 “나눔 문화의 확산을 위해 힘들고 어려운 다문화가정 가족들과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며 “아이돌 그룹들의 멋진 공연도 접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향후 준비하는 국내정상급 아이돌 해외공연을 위해 이번 공연이 시험무대가 될 것” 같다며 “최선을 다해 멋진 공연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공연 예매는 슈퍼 아이돌 빅 콘서트 공식 홈페이지(www.cocomaul.com)와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입장료는 그라운드석이 5만5천원, 스탠드석이 3만3천원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빅뱅 대성 교통사고, 오토바이 운전자 사망…정확한 사망원인 조사 중
▶ '미스리플리' 초연 13.2% 시청률 기록! 단숨에 월화극 1위 등극! 반응 호조세
▶ 나르샤, 코스프레 사연에 "전신의상 입고 욕 먹었다" 밝혀
▶ 공지영 스토커 불구속 입건…집 찾아와 자녀에게도 접근 "만나달라"
▶'놀러와' 이외수 "난 박정아 팬이었다" 발언에 길 '화들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