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최고의 사랑' OST 허각, 방송 동시 음원차트 실시간 1위 기염!

2011-06-02 09:39:10

[김단옥 기자] 1일 드라마 방영 전 음원 차트를 통해 공개된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가 방송과 동시에 포털사이트 및 음원차트를 점령하는 기염을 토했다.

MBC TV 수목드라마 ‘최고의 사랑’(홍정은 홍미란 극본, 박홍균 이동윤 연출) 방송 후 네이버, 다음 뮤직 차트 및 멜론, 벅스, 도시락, 엠넷, 소리바다, 몽키3, 싸이월드 등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및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하였다.

1일 방송된 9회분에서 독고진(차승원)과 구애정(공효진)의 러브라인이 급물살을 타는 마지막 엔딩 장면에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도 한꺼번에 녹인 허각만의 따뜻한 목소리가 감미로웠다.

‘나를 잊지말아요’는 극중 까도남 독고진, 구애정, 윤필주(윤계상 분)와의 삼각 러브라인의 테마곡으로 감미로운 목소리로 슬픔을 얘기하는 허각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에이큐브 관계자는 “곧 나올 허각의 솔로 앨범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송창의-리사 열애…뮤지컬 파트너에서 연인으로
▶ 김현주, 숨겨왔던 기타 실력 공개 '고수들만 친다는 황혼을?'
▶ '성현주 결혼' 김원효 알고 있었다? "5월18일 문자로 '오빠 나 결혼해'"
▶ '스타 커플' 이상윤-남상미, 필리핀으로 동반 출국! '첫 공개 데이트'
▶ 이영아, 하루12끼 먹던 78kg 시절 전격 공개, 시청자 "말도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