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보이프렌드 안무영상 화제, 사복 입고 귀여운 '애교춤'

2011-06-03 08:41:27

[김단옥 기자] 상큼한 외모로 여성팬들의 금세 사로잡고 '남친돌' '상큼돌'등 벌써부터 다양한 애칭을 얻고있는 '보이프렌드(BOYFRIEND)'가 연일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보이프렌드' 연습영상이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채널과 동영상 사이트에서 데뷔곡 '보이프렌드'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는데, 평소에 볼수 없던 사복간지 차림에 멤버들의 풋풋한 매력이 그대로 묻어나며 팬들의 탄성을 내고 있다.

보이프렌드의 데뷔곡 '보이프렌드'의 안무는 비,포미닛,비스트,엠블랙, 씨스타등 의 안무를 담당한 DQ가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데, 그루브한 리듬감이 넘실대는 안무를 통해 사랑스러운 소년들의 모습을 투영하면서도, 역동적인 춤사위로 반전을 이끌어낸다.

특히 곡의 사비부분에 들어가는 '애교춤'은 양손을 맞잡고 어깨를 움직이는 안무로 마치 여자친구에게 애교를 부리는 듯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표현한 것으로 벌써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며, 이미 유튜브 상에서 커버버전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데뷔 후 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뜨거운 반응 속에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해당 동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송창의-리사 열애…뮤지컬 파트너에서 연인으로
▶ 김현주, 숨겨왔던 기타 실력 공개 '고수들만 친다는 황혼을?'
▶ '성현주 결혼' 김원효 알고 있었다? "5월18일 문자로 '오빠 나 결혼해'"
▶ '스타 커플' 이상윤-남상미, 필리핀으로 동반 출국! '첫 공개 데이트'
▶ 이영아, 하루12끼 먹던 78kg 시절 전격 공개, 시청자 "말도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