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②] 핫핑크 비키니 이해인, 상큼함과 섹시함이 물씬~

2011-06-03 09:01:13

[연예팀] '롤코녀' 이해인이 매력적인 몸매를 드러낸 비니키 화보를 공개했다.

이해인은 4월 오픈한 인터넷 쇼핑몰 '이여우'여름 신상품 촬영을 위해 전남 수의 한 요트장에서 여름철 머스트 아이템인 비키니 패션 화보 촬영에 나섰다.

비키니부터 선글라스, 비치 토드백에 이르기까지 이날 촬영에 동원된 대다수의 패션 소품은 이해인이 직접 고른 것으로 조만간 종이여우에서 판매 시작되는 아이템이다.

이해인은 "촬영 며칠전부터 잠을 설쳐가며 신상품들을 직접 선별했다"며 "여름 해변을 찾는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는 미국 마이애미에서 시작되어 비치패션 소품의 트렌드를 주도해 온 룸잇업(Room It Up)의 토드백과 모자를 국내 최초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소속사 로그인엔터테인먼트 측은 "동료배우 윤혜경, 한미진도 인터넷 쇼핑몰 종이여우 운영에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운영 한달만에 뚜렷한 매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며 "쇼핑몰 운영과 방송 활동을 겸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고 있다"고 기대와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이해인은 여름 시즌 첫 비키니 촬영을 시작으로 6월말 말레이시아에서 쇼핑몰 화보 촬영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로그인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송창의-리사 열애…뮤지컬 파트너에서 연인으로
▶ 김현주, 숨겨왔던 기타 실력 공개 '고수들만 친다는 황혼을?'
▶ '성현주 결혼' 김원효 알고 있었다? "5월18일 문자로 '오빠 나 결혼해'"
▶ '스타 커플' 이상윤-남상미, 필리핀으로 동반 출국! '첫 공개 데이트'
▶이영아, 하루12끼 먹던 78kg 시절 전격 공개, 시청자 "말도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