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세계적 피아니스트 조지 윈스턴, 반얀트리 오픈 1주년 기념 내한공연

2011-06-08 19:02:07

[전부경 기자] 올해로 데뷔 40주년을 맞은 세계적인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 '조지 윈스턴'을 조금 더 일찍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국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조지 윈스턴(George Winston)의 내한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조지 윈스턴의 내한 공연을 앞두고 열리는 행사로 올해 국내에서 갖는 첫 번째 공연이다.

6월19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2시30분까지 반얀트리 호텔 1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가벼운 브런치 뷔페가 함께 제공되는 마티니 콘서트로 진행된다.

조지 윈스턴은 이번 공연에서 'The Summer'라는 테마로 숲 속을 거니는 듯한 편안한 곡들과 함께 남산의 자연과 어울리는 연주 곡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인에게 가장 잘 알려진 파헬벨의 '캐논변주곡'을 시작으로 'You`re a Good Sport Charlie Brown', 'Roy`s Turn'과 'The Good Earth'의 곡들도 함께 선보인다. 기타와 하모니카의 솔로 피스도 준비되어 있다.

반얀트리 호텔에서 열리는 조지 윈스턴의 이번 공연은 라이트 브런치 뷔페, 조지 윈스턴과 함께하는 토크 앤 콘서트, 사인회 및 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된다. 본 행사는 반얀트리 클럽 회원뿐 만 아니라 일반 고객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한편 7월2일에는 반얀트리 클럽 어린이 멤버들을 위한 조지 윈스턴과의 만남의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조지 윈스턴과 함께 하는 감성 테마 교육'이라는 이름의 본 프로그램에서는 테마를 통한 이야기 및 그림 표현하기, 조지 윈스턴의 음악 및 표현 방법 이야기 시간, 조지 윈스턴과의 사진 촬영 시간 등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제공: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buridul@bntnews.co.kr

▶ 올 여름 '명품 라인' 살리는 법
▶ 천만원으로 수입車 타려면?
▶ 에어컨 구매의 세 가지 조건
▶ 영월 3대 관광지, 당일치기 여행 완전 정복
▶ [이상형] 男- 명랑한 여자, 女- 다정한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