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BMK, 레게머리로 결혼식 등장? "평범한 모습으로 입장할 것"

2011-06-10 16:16:10
[문하늘 인턴기자] '소울국모' BMK가 자신의 결혼소식을 알렸다.

6월9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한 BMK는 "결혼식에서는 평범한 나의 모습으로 입장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BMK는 방송 내내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7세 연상의 미국인 남자친구와 6월에 결혼식을 올리게되었음을 밝혔다.

BMK의 남자친구 메시 래리는 미국 블랙호크 조종사 출신으로 지금은 주한미군에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BMK는 "결혼식에서도 트레이드마크인 레게머리로 입장할 거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그때만큼은 남자친구가 정말 원하는 평범한 나의 모습으로 입장하겠다"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또한 BMK는 "소울의 국모라는 타이틀처럼 시집을 간 뒤에도 여러분에게 멋진 음악을 들려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행복하게 잘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축가는 직접 부르나?", "6월달엔 행복한 소식이 많네요", "멋진 결혼 생활 하세요", "대단하신 분, 행복하게 사시라고 응원할게요"라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에 출연 중인 BMK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AB 뮤비 방송불가, 뒷태 전라노출에 아슬아슬한 섹시 댄스 '19금'
▶ 이아현 "한 번도 아기를 낳아본 적 없다" 눈물의 입양 고백
▶박봄, 무한도전 가요제 깜짝 등장! 지드래곤-박명수 듀엣송 피처링
▶ 박유천, 한류스타의 화끈한 회식…'리플리' 제작진에 다금바리 쐈다
▶ 김규식-김세아 부부, 붕어빵 딸 공개! '깜찍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