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특 ‘몽땅 내 사랑’ 카메오 출연 ‘윤승아의 소개팅男’

2011-06-13 19:00:49

[연예팀] 슈퍼주니어 이특이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6월13일 방송될 ‘몽땅 내 사랑’ 144회에서 이특은 극중 승아(윤승아)의 소개팅 상대인 모범생 역할로 출연,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이특이 슈퍼주니어 활동을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 라디오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어 카메오 출연을 제안했다”고 캐스팅 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이특은 2월 종영된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에서도 라디오 DJ로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번 시트콤에서도 자연스러운 연기와 함께 깜짝 반전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새로운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슈퍼주니어는 8일 일본 첫 싱글 ‘美人(BONAMANA)’을 발매, 별도의 사전 프로모션이나 일본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리콘 데일리 싱글차트 2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아시아 슈퍼 스타다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이특이 출연한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은 금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민호 교통사고 현장 처참 "차량은 반파됐지만 큰 외상 없어"
▶ 준호, 황구 학대사건 분노 "못 배운 무식한 야만인의 행동"
▶ 옥주현 '사랑이 떠나가네', 소름돋는 전조 가창력에 안티도 돌아봤다
▶'신기생뎐' 할머니 귀신 등장에 빙의까지 "산으로 가는 이야기?"
▶ '런닝맨' 제작진, 일반인에 욕설논란…네티즌 "예능 아닌 민폐 방송"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