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포맨, '엠카'-'음중'서 두번째 타이틀 곡 '사랑해' 선보여~

2011-06-15 08:43:18

[김단옥 기자] 명품보컬 그룹 포맨(영재, 김원주, 신용재)이 이번 주 음악방송에서 4개의 타이틀곡 가운데 하나인 ‘사랑해’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포맨은 9일 Mnet ‘엠 카운트다운’과 11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두 번째 타이틀 곡 ‘사랑해’ 무대를, 10일 KBS 2TV ‘뮤직뱅크’와 12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살다가 한번쯤‘ 무대를 각각 선보인다.

포맨은 지난 7일 정규 4집 앨범을 발표하며, ‘살다가 한번쯤’, ‘사랑해’, ‘안되는데’, ‘짝사랑’ 등 4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웠으며, 현재 4개의 타이틀곡 모두 음원차트 순위권에 랭크되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포맨의 4개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사랑해’는 포맨의 막내인 신용재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한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밝고 감미로운 느낌으로 담았다.

특히 정규 4집 앨범 발표 전 공개된 ‘사랑해’ 티저영상에서 배우 김성오가 눈물을 쏟는 가슴시린 멜로 연기를 펼쳐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가 된 바 있었다.

소속사 측은 “포맨의 정규 4집 앨범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살다가 한번쯤’, ‘사랑해’에 이어 앞으로 ‘안되는데’, ‘짝사랑’도 방송 무대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멤버들도 팬들에게 스타일이 다른 다양한 노래를 보여줄 수 있어 매 무대마다 즐겁게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포맨은 7월 2~3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정규 4집 발매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양요섭 키스데이 인증샷 공개 '뽀뽀뽀뽀뽀뽀뽀뽀뽀'
▶차지연 성형의혹에 소속사 측 당황 '현재 사실 확인중이다'
▶병무청장 “법제처에 MC몽 입영문의 했다” 새국면 맞나?
▶'불후의 명곡2' 새멤버 지오 첫 촬영 소감 '정말 재미있다'
▶황구 근황, 아직 아프지만 혼자 물 먹을 수 있어 "대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