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엠블랙, 8월 첫 단독 콘서트 'MEN IN MBALQ' 개최

2011-06-16 08:40:44

[김단옥 기자] 5인조 남성그룹 '엠블랙(MBLAQ)'이 8월20일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최근 일본에 진출해 첫 싱글앨범 'Your Luv'를 발표하고, 발매 일주일 만에 4만장 이상의 판매와 함께 오리콘 차트 1위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실감하고 돌아온 엠블랙은 단독콘서트를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엠블랙은 15일 자정 '콘서트 티저 영상'을 팬카페 및 주요 포털 사이트에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MEN IN MBLAQ'이란 공연 타이틀에 걸맞게 멤버들이 우주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다섯 명의 최정예 요원으로 변신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엠블랙'이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이번 공연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상황.

소속사인 제이튠캠프 관계자는 "앞으로 각 멤버별 티저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공연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엠블랙만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엠블랙의 첫 단독콘서트 'MEN IN MBALQ'은 8월20일(토) 오후 5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6월21일(화)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사진제공: 제이튠캠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박정현 '나는 작사가다' 직찍 공개! '연신 급 미소' 발사
▶'시티헌터' 박민영-이민호 '소파키스', 차량반파 사고보다 더 충격적
▶2NE1 ‘제일 잘 나가’ 발표 ‘9개월 만에 앨범활동’
▶임재범 애국가 제창 예정, 볼거리 풍성한 요르단전 '기대'
▶비 과거사진 공개에 네티즌 '청순해보여'